CAFE

고모리 저수지 라이딩

작성자미리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58 목록 댓글 8

하계님의 빈자리를 느낀 날~
사진이 몇장 없어요
더워도 약간의 업힐은~ㅎㅎ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보물 번짱은 무슨~ㅎ
    나두 어차피 운동하는거 함께하니 좋죠~~
  • 작성자겨울 | 작성시간 26.06.16 모두가 멋지십니다…^^
  •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16 보물번짱 맞구요 ㅎㅎ
    계속 기 살려서 열심히 페달링 하자구요 ㅎ
    내가 한바퀴 페달링할때 미리네님은 두바퀴
    페달링하며 안지치는거 보면 체력도 보물!!ㅋ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이하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왕방울 | 작성시간 26.06.17 다들 멋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