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님의 빈자리를 느낀 날~
사진이 몇장 없어요
더워도 약간의 업힐은~ㅎㅎ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보물 번짱은 무슨~ㅎ
나두 어차피 운동하는거 함께하니 좋죠~~ -
작성자겨울 작성시간 26.06.16 모두가 멋지십니다…^^
-
작성자짱비 작성시간 26.06.16 보물번짱 맞구요 ㅎㅎ
계속 기 살려서 열심히 페달링 하자구요 ㅎ
내가 한바퀴 페달링할때 미리네님은 두바퀴
페달링하며 안지치는거 보면 체력도 보물!!ㅋ -
작성자코코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이하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왕방울 작성시간 26.06.17 다들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