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1(목)산 따라 물길 따라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리네 작성시간26.06.11 선약으로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ㅎ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하계님,미리네님 등 빈자리가 허전했지만 필요한 볼 일은 보셔야지요.
    어쩜 한시간 당겼다고 비도 한시간 당겨서 오는지 나 원 참.ㅋ
  •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26.06.11 번짱님의 지혜로운 판단이 적중!

    시원하게 라이딩을 즐긴후 점심먹을때 소나기가 쏟아지더니 식사가 끝날때쯤 햇살이 반짝~~

    무수골을 지나 자혜사까지의 숲속업힐후 우이천을 지나 전경대업힐로 운동만족감 충전~~

    처음뵌 일출봉님의 커피와 맛난쿠키찬조로 행복한 힐링타임~~(감사요^^)

    낭만가객번짱님의 산따라 물길따라 코스 너무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늘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시고 봉사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요즘은 금계국부터 양귀비까지 들꽃이
    왜케 이쁜거얌?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이스 파인애플도 션하게 잘
    먹었어요,감사
  • 작성자 둘리 작성시간26.06.11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둘리님,감사
    오늘 모처럼 맘먹고 델꼬 온 가민을
    아직 쓸줄을 몰라 아쉬운대로 화면을
    촬영했다는...
    다음에 한 수 갈켜줘요.ㅎ
  • 답댓글 작성자 둘리 작성시간26.06.11 낭만가객 저도 잘 모르긴한데 아는건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초코 작성시간26.06.11 안전제일주의로 안전하게 리딩해주신 낭만가객 번짱님 ~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열심히 같이 해주심이 대견하고
    감사한 일입니다.
    행복라이딩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 초코 작성시간26.06.11 일출봉님
    자중천에서 자주 뵙게되기를 바랍니다.
    무지무지하게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카멜리아 작성시간26.06.11 낭만가객 번짱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같이 라이딩하신 회원님들 부러워요

    저는 언제 평일 라이딩 할 수 있을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직 현역이심이 못내 부러운
    한사람입니다.
    사업 잘 하시고 시간도 살림도 여유가
    넘치실 앞날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 코코 작성시간26.06.11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짱비 작성시간26.06.12 낭만님의 탁월한 리딩으로 재미나게 잘
    즐긴 하루가 된것 같군요 ㅎ
    화,목,토,일, 자중천의 페달링은 쉴틈이
    없이 계속 돌아갑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짱비님이 여러분들을 응원해주시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드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