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11(목) 자혜사/우이령 라이딩

작성자마법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75 목록 댓글 7

캠핑라이더 낭만가객 번짱님 덕분에 시원한 숲속킬 여유있게 잘 달렸습니다
오늘 처음 나오신 일출봉님 커피 잘 마셨습니다
어제 라이딩 후 피곤하실텐데 강철 체력을 보여주신 안개비님 들꽃님 초코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1 가까운 곳이지만 라이딩만족감이 충만~~

    카페의 활성화를 위해서 항상 애써주시는 마법시지기님 운영자님 번짱님들의 수고에 다시한번 박수치며 응원합니다~~^^
  • 작성자둘리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초코 |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나갈 때는 고대병원앞으로 지나 중랑교 건너 월릉교로, 돌아올 때는 석계 토끼굴에서 중랑천 타고 한양대 밑으로 집까지~
    74km 탔네요.

    식당에서 소나기 피하고,
    까페에서 이야기나누며 시간보내는 사이에 도로가 다말라있어 물튀김 없이 즐겁게 잘돌아왔습니다.

    함께하신 언니오빠들 덕분에 오늘도 즐겁고 행복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열씸이신 모습이 보기 좋아요 ㅎ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