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정사라이딩후 빛터널까지~

작성자미리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6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계 | 작성시간 26.06.10 사진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10 지나친 욕심인가 싶었는데
    빛터널 방문이 잘한 선택인 듯
    하외다.

    평일 라이딩으로 만만치 않은 거리...
    모두들 대단하세요.
    미리네번짱님,쵝오!
  • 작성자초코 | 작성시간 26.06.10 미리네번짱님
    리딩과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10 적지도 많지도 않은 10명
    그중 84년생 둘리님이 출정해서 우리의
    평균연령을 한참밑으로 내려줘서 감사!!ㅋㅋ

    미리네번짱님의 사찰코스는 아주 고즈넉했고
    사찰까지 진입로가 시골길의 풍경을 닮았고
    더구나 본격 사찰 업힐은 길지않아서 여유를
    찾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

    잔차길옆 간이식당의 음식도 제법 괜찮었구~
    바리바리 간식을 싸온 여학생님들께 얻어 먹
    기만하고 베풀지를 못한 아쉬움이 남네요

    업힐사랑 미리네 번짱님의 다음 업힐 코스를
    기대하며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사진봉사 하계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