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정사 라이딩 후기~

작성자둘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12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시체처럼 뻗었다가 이제야 살아났습니다~
시즌 첫 라이딩을 90km나 탔네요~
칼로리가 2900칼로리나 빠졌다니 놀랍습니다~
번짱님의 기막힌 코스와 리딩, 선배님들과 함께여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시간 될 때마다 부지런히 타야겠어요~ 오늘 모두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시간 맞으면 꼭 참석할께요^^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11 어른 공롬,둘리님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간만에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