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시체처럼 뻗었다가 이제야 살아났습니다~
시즌 첫 라이딩을 90km나 탔네요~
칼로리가 2900칼로리나 빠졌다니 놀랍습니다~
번짱님의 기막힌 코스와 리딩, 선배님들과 함께여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시간 될 때마다 부지런히 타야겠어요~ 오늘 모두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시체처럼 뻗었다가 이제야 살아났습니다~
시즌 첫 라이딩을 90km나 탔네요~
칼로리가 2900칼로리나 빠졌다니 놀랍습니다~
번짱님의 기막힌 코스와 리딩, 선배님들과 함께여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시간 될 때마다 부지런히 타야겠어요~ 오늘 모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