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만 650 단점 알아냇습니다 ....이정도 날씨는 ~~~ 작성자바람의손자| 작성시간21.01.08| 조회수1141|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의령아재 작성시간21.01.08 우리동상 청춘이네 이날씨에 바이크라?진정한 바이크 매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동진이 써킷 입문용 r25 용달 와서 검차 하러다녀 왓습니다 ㅋㅋㅋ 쉴드에 결로가 얼어뿌네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꽃/웃어요(이동진)/경남 양산 작성시간21.01.08 바람의손자 우헤헤헤헤헷^_____________^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d. 작성시간21.01.08 영하10도 시동이 걸리는 장점도 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핸드폰상 정확히 -12도에 한방 부르스 ~~ 예열좀하니 10도로 올라가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영역지배자[울산] 작성시간21.01.08 겨울엔 자전거죠 ㅋㅋㅋㅋㅋㅋ 운동은 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운동은 아들만하는걸로 ~~ 난 운동 싫오~~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eedholic 작성시간21.01.08 거기도 영하10도까지 떨어졌나요?그동네는 여기보다 5~6도는 항상 높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오늘 최저 영하12도까지 떨어졎어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꽃/웃어요(이동진)/경남 양산 작성시간21.01.08 부산 특성에 맞춘 버그만인가봅니다.현지 패치 ?! ㅎㅎㅎ영하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날이 거의 없는데...10년만의 강추위라고 합니다.몸조심하시구 건강 잘 챙기십시오~! *^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알따 니도 건강조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청땡알 작성시간21.01.08 엑맥이는 영하3도면 표시안됩니다..그나마버그만이 선방햇네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아 !~~그런거야 ... 결함이아니고 자랑질을햇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kywave 작성시간21.01.09 엑맥 영하 10도까지 표시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o No 5 작성시간21.01.08 일본산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8 그게 상관있나요 ??? 이테리산보단 만족스러운데요.... 국산이 일본산 버금가는 오토바이있음 국산 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동 작성시간21.01.14 저도 버그만 타는데.. 뭔가...아재스러우면서도 참 맘에드는 바이크입니다.디자인 멋지게 바꿔서 신형 안나오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