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니아게시판/Q&A

기변 신고합니다 !

작성자바람의손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62 목록 댓글 17

1년넘게. 너무. 만족스럽게. 탓던. 멀티스트라다
보내고. .... (아마 풀배기엿음. 안팔고. 쭉 함깨햇을듣) 성능이 디자인. 어디하나. 아음에. 안듣는게. 없엇지만 ..... 순정배기음은 ... 영. 아니다는....

1년2개월동안. 고생. 많앗다 ~~ 나도. 너무 안팔려. 맘고생. 심햇단다 ....ㅜㅜ

어제아침. 수원으로 기차타고. 올라가 ~

하이바랑. 장비들챙겨서. 궈궈~

이륜차 경로로하니 ㅎㄷㄷ 퇴근시간. 끼면. 안돼는데 ....

퇴근시간 전에. 부산찍으려고. 논스톱으로. 3시간 30분. 달렷는데 ....날벌래들. 사체들. 때문에. 시야가. 안보여. 어쩔수없이. 급유할겸. 30분간. 휴식타임 ~

다행히. 6시. 이전에. 무복 ~~햇습니다

중고로. 땡기면. 1빠로. 들러서..점검및. 소모품. 교체하는. 몬스터 바이크 ~~

요레조레. 둘러보더니 (중검단) 잘삿네요. 합격드리겟습니다 ~ ㅎ
당연하지. 꿍조차 없는건디. ㅎ

아직은. 신형번호판을. 받아드릴 마음에 준비가 안돼어서 .... 그냥. 부산에서 용인 번호판 달고 다닐겁니다 ㅎ

엔진오일 교체할동안 .... 세차를. 해버리는걸로 ㅎ

때국물. 벗기고 나니 ~~ 광빨보소 ^^

몬스터. 사장님이. 싸비스로. 준. 웨이트~

루카스로. 수혈~

수혈하는동안. 분부기뿌려. 고양이 세수까지. ㅋ

세수시켯드만. 광이난다~ 형광등 광이 ~~
따듣한밥한끼 .... 아니 ㅡㅡㅡㅡㅡ차가운 한끼에. 서로의. 정을. 나는 시간 ~ ㅎ

영장 사진. 촬영차. 복귀하는길. 다대포 신 해수욕장에서. 냉커피. 한잔 ~

5000원짜리 커피는. 사치지만 ..... 그늘이 늘요해서. 큰맘먹고. 질럿습니다. ~

주말에. 남해에. 멸치쌈밥+ 독이마을. 한바리 할까 하는데 .... 함깨하실분. 무전.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몰라임마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71/투어링가자.박철 | 작성시간 26.06.11 오~또 기변 하셨군요? 여튼 축하 드립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편하긴. 너무 편하네요. ㅎ
  • 작성자김들개 |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조구 | 작성시간 26.06.13 아 이런글 오랜만에 보는것 같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