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넘게. 너무. 만족스럽게. 탓던. 멀티스트라다
보내고. .... (아마 풀배기엿음. 안팔고. 쭉 함깨햇을듣) 성능이 디자인. 어디하나. 아음에. 안듣는게. 없엇지만 ..... 순정배기음은 ... 영. 아니다는....
1년2개월동안. 고생. 많앗다 ~~ 나도. 너무 안팔려. 맘고생. 심햇단다 ....ㅜㅜ
어제아침. 수원으로 기차타고. 올라가 ~
하이바랑. 장비들챙겨서. 궈궈~
퇴근시간 전에. 부산찍으려고. 논스톱으로. 3시간 30분. 달렷는데 ....날벌래들. 사체들. 때문에. 시야가. 안보여. 어쩔수없이. 급유할겸. 30분간. 휴식타임 ~
다행히. 6시. 이전에. 무복 ~~햇습니다
중고로. 땡기면. 1빠로. 들러서..점검및. 소모품. 교체하는. 몬스터 바이크 ~~
요레조레. 둘러보더니 (중검단) 잘삿네요. 합격드리겟습니다 ~ ㅎ
당연하지. 꿍조차 없는건디. ㅎ
아직은. 신형번호판을. 받아드릴 마음에 준비가 안돼어서 .... 그냥. 부산에서 용인 번호판 달고 다닐겁니다 ㅎ
엔진오일 교체할동안 .... 세차를. 해버리는걸로 ㅎ
때국물. 벗기고 나니 ~~ 광빨보소 ^^
몬스터. 사장님이. 싸비스로. 준. 웨이트~
루카스로. 수혈~
수혈하는동안. 분부기뿌려. 고양이 세수까지. ㅋ
영장 사진. 촬영차. 복귀하는길. 다대포 신 해수욕장에서. 냉커피. 한잔 ~
5000원짜리 커피는. 사치지만 ..... 그늘이 늘요해서. 큰맘먹고. 질럿습니다. ~
주말에. 남해에. 멸치쌈밥+ 독이마을. 한바리 할까 하는데 .... 함깨하실분. 무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