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북 지역

[※부산/경남]봄과 함께한 백두대간 3일차 충청 경상 강원 서울

작성자보리토리|작성시간22.05.12|조회수119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초보라이더 보리토리입니다 ㅎㅎ
3일차도 바로갑니드악ㄱㄱㄱㄱㄱㄱㄱ

3일차되니 날씨가 쨍쩅 ~ 맑네요 !
이른시간부터 출발해보기로 합니다 ㅎㅎ

이른아침의 단양호 풍경으로 시작 ~

충청권 백두대간 보발재

보발재는 봄에와도 지금처럼 이쁘긴한데 가을에 오면 정말 이뻐요 ~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포토존에서 한컷 더 ~

충청권 백두대간 베틀재

경상권 백두대간 고치령

여기서부터 마구령까진 비단임도 길이라 온로드 바이크도 무난한데 ~
전날,그저께 비가와서 그런지 군대군대 뻘밭이 되어있더군요.. ㅎㅎ
리어가 훌렁훌렁 춤을추더군요 ~ 제 궁뎅이도 같이 춤추면서 즐겁게 라이딩~~

경상권 백두대간 마구령

전날 순대+순대국밥에 반주를 너무 맛있게 많이먹었는지.. 아침부터 장 트라볼타가... ㅋㅋ
변소가 보이길래 볼일볼겸 잠시서서 한컷 !

변소갔다 거사를 치르고 나오니 천하대장군,지하여장군 장승이 반겨주는군요 ㅎㅎ
내년에 또 보아요 ~~

경상권 백두대간 주실령

한자는.... 정말 하나도 몰라서 뭐라고 적혀있는진 모르겠네요...
여긴 그냥 라이딩 하다가 굴뚝에서 연기나오는게 그냥 좋아보여서 섯다가... 비석같은거 있길래 같이 한컷 ㅎㅎ

김삿갓 동상앞에서 한컷~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ㅎㅎㅎ

강원권 백두대간 사길령

사길령 비석은 이 절 위에 있습니다
저처럼 백두대간 투어를 하는분들이 많을텐데도 짜증하나 없이 친절히 안내해주시죠
매년 보다보니 올해도 왔냐고 아는척까지 해주시는 절 관계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만항재 올라가다가 풍력발전 바람개비와 산을 배경으로 한컷 !

강원권 백두대간 만항재

강원권 백두대간 두문동재

강원도는 정말 풍력발전 시설이 많은듯해요 ~
고개만 돌려도 풍력발전시설이 팽팽 돌아가는군요 ㅎㅎ

강원권 백두대간 삼수령

함백산 바람의언덕에서 한컷

강원권 백두대간 댓재

고개를 돌려봐도 산과 산과 하늘과 하늘만 있네요 ~
첩첩산중 첩첩천중 강원도 ㅎㅎ 좋아요 ~~~

강원권 백두대간 백복령

아이랑의 고장 정선 통과~~

강원권 백두대간 삽당령

강원권 백두대간 닭목령

강원권 백두대간 구름위의 마을 안반데기

황소너무 귀엽 ㅋㅋㅋㅋ
마을 둘러볼떄 찍은 사진이많았는데 잘못해서 홀랑 날라갔네요...
내년에 와서 또 찍죠 뭐 ㅎㅎ

강원권 백두대간 대관령

대관령 밑으로 보이는 강릉시내 ~

강원권 백두대간 구름도 망설인다는 운두령

베틀재,대관령,운두령,댓재 등은 정말 강원도 내에서도 가장좋아하는 와인딩 루트입니다 ㅎㅎ
운두령,대관령에선 잠시 쉬어가실 변소와 휴게소도 있으니 참고하셔요들 ~

운두령에서 만난 대구 라이더분들 ㅎㅎ
반가웠어요 ~~

구룡령 가기전 항상 쉬어가는 샘골휴게소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편의점도 있어요 ~

강원권 백두대간 구룡령

이 사진이 이번에 갔을때고

이 사진은 카울 바꾸기전 사진이네요 ㅎㅎ
비슷한 구도로 찍고싶었는데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났어요 ㅋ

설악산으로 향하던도중 한컷

강원권 백두대간 오색령 [한계령]

강원권 백두대간 종점 [시작점] 진부령
이렇게 백두대간 투어가 무사히 즐겁게 잘 끝났네요~
미시령쪽은 폰 오류로인해 리라이브도, 리라이브에 저장된 사진도 다 저장이 안되었네요ㅠ
사진 이쁘게 나와서 좋아했었는데 아쉽습니다 ㅎㅎ
내년에 와서 또 찍죠 뭐 ㅋㅋ

이제 백두대간 투어가 끝났으니 한양구경하러 한양으로 향합니다 !

진부령에서 한양으로 가는 루트는 정하기 나름인지라 얼마든지 더 좋은곳을 갈수있습니다 !
평화의댐이나 양구옛길 [소양강꼬부랑길] 도마치재 승호대 느가랏재등등...

전 춘천에서 친한형을 접선하기로 하여 바로 춘천으로 향합니다 !
향하는길에... 마지막 타이어를 소진하기 위해 배후령고개로 !

출발전에 앞뒤 발통을 썌거로 꼽고왔는데... 백두대간 길이 무시무시하긴 하군요 ㅎㅎ
하지만 그만큼 볼거리와 추억도 많이 만들어주는곳입니다 !

일정에 없이 친한형이 대비러 온다길래 별 생각없었는데
막상 얼굴보니 너무 반갑더군요 ㅎㅎㅎㅎㅎ
고기도 사주심 ㅠㅠㅠ 형아 사랑해 ㅠㅠㅠㅋㅋㅋ

동생 고생했다고 기름때가매 차도끌고와서 바이크도 실어가주심... ㅎㅎ
라이더이면서 운송업에 종사하는 형이라 적재,고정 모두 능숙합니다 !

출발준비 끝 ! 한양으로 가즈악ㄱㄱㄱㄱㄱ

행님은 시간써가매 기름때가매 운전하고 동생 챙기는데
동생놈은 고기에 술먹고 조수석에서 노래부르고 띵까띵까 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달리고 달려 본격 한양근교 경기도에 진입 ~~~
강원도에 있다 경기도 진입하니 이제 좀 뭔가 사람사는곳에 오는 느낌이군요 ㅋㅋ

아놔 이런 말도안되는... 도대체 지금 시간이 몇신데 차가막히는거죠...

행님왈 : 허허허 이렇게 라도 가니 막히는건 아냐 ~
어휴 한양은 역시 무서운곳입니다...

행님이 옆에서 륙삼빌딩이라고 하는데...
저건 한화빌딩 아닌가요 ? 했더니 답이없더군요... ㅈㅅ ㅋㅋㅋㅋ

행님 집에 도착해서 본격 수컷들의 게임 건담맥시부스트온을 즐깁니다 ㅋㅋㅋ
한참 게임하는데 제가 한양오는걸 안 지인들이 늦은시간임에도 얼굴보자고 호출이 !!

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오두방 도둑들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ㅋㅋㅋㅋ

CBR250이 좀 희소한 바이크이긴 하죠 ㅋㅋㅋ
지인들이 신기해하심 ㅋㅋ

난 저 엄청난 크기의 스크린이 달려도 오두방이 달려지는것과
희안한 머플러가 더 신기함.... ㅋㅋ

그렇게 지인들과 수다도 떨고 ~
어차피 또 내일 봐야하기떄문에 오늘은 일찍 자러 들어갑니다 ㅎㅎ

3일차 보리토리 백두대간 종주 종료, 순항중 이상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