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활골 라이딩에 이어 오늘은 구성산 싸리재를 거쳐 신흥임도와 청도리고개 경유하여 샤방샤방 라이딩 다녀왔네요 ~
중간에 주인이 직접달인 쌍화탕(청사초롱)으로 보급하고,
디오티오님 카페에서 시원한 냉커피로 마무리했습니다 ~
장소와 냉커피 제공하신 디오티오님 복받으세요~~~
함께하신 투발로님, 바람님, 고산가이님, 디오티오님, 헌팅맨님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게 한주 마무리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발로 작성시간 26.06.07 라이딩 도 즐거웠지만
오랜만에 나오신 고산가이님과
맛있 커피를 손수 만들어주신
디오티오 대표님께 고마운 마음가득하고요 먼길 응원 나오신 헌팅맨님 함께 해주신
바람님과 고니님 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담주에 또 만나길 바랍니다. -
작성자전차오스카 작성시간 26.06.08 수고들하셨습니다ㅡㅡㅎ
-
작성자난 달 작성시간 26.06.08 연이틀 대단한 체력이십니다.
마음은 항상 옆에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