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후기

구성산 싸리재, 청도리고개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고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4

어제 대활골 라이딩에 이어 오늘은 구성산 싸리재를 거쳐 신흥임도와 청도리고개 경유하여 샤방샤방 라이딩 다녀왔네요 ~
중간에 주인이 직접달인 쌍화탕(청사초롱)으로 보급하고,
디오티오님 카페에서 시원한 냉커피로 마무리했습니다 ~
장소와 냉커피 제공하신 디오티오님 복받으세요~~~
함께하신 투발로님, 바람님, 고산가이님, 디오티오님, 헌팅맨님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게 한주 마무리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발로 | 작성시간 26.06.07 라이딩 도 즐거웠지만
    오랜만에 나오신 고산가이님과
    맛있 커피를 손수 만들어주신
    디오티오 대표님께 고마운 마음가득하고요 먼길 응원 나오신 헌팅맨님 함께 해주신
    바람님과 고니님 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담주에 또 만나길 바랍니다.
  • 작성자전차오스카 | 작성시간 26.06.08 수고들하셨습니다ㅡㅡㅎ
  • 작성자난 달 | 작성시간 26.06.08 연이틀 대단한 체력이십니다.
    마음은 항상 옆에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