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타바코를 선물 받아 한 번 만들어 펴봤습니다^^; 작성자얼라리여| 작성시간15.01.04| 조회수36009|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워드황 작성시간15.01.04 시중에서 파는 일반 담배랑 맛이 많이 다른가요?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라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1.05 좀 텁텁하고 독한 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말이죠.음... 개인적으로는 그리 추천할만한 건 아닌것 같아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똘아이 작성시간15.01.04 저도 맛이 궁금... 어렸을 때 객기로 필터 빼고 담배 피던게 생각나네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라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1.05 텁텁해요. 말씀 듣고 보니 필터 빼고 피는 듯한 느낌도 들고요.독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더라인 작성시간15.01.04 독해보여요. 싸긴한데 뭔가 좀 꺼려지는걸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라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1.05 독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구요.가격면에서 따지자면 일반 담배보다는 훨씬 메리트가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럭 작성시간15.01.14 이거 필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hadowgallery 작성시간15.01.15 개인적으로는 별로입니다. 좀 많이 독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