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요 정기모임 **

RE:제 269회 토요정모(6.20) 결산

작성자그린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3

제 268회 토요정모 참석하신 분들!!!

1. 소나기님 ❤️
2. 독수리 고문님 ❤️
3. 민재님 ❤️

4. 바람치님 💛
5. 장석님 💛
6. 벨라 운영자님 💛
7. 벨라 지인님() 💛

8. 주부식님 ❤️
9. 나루터님 ❤️
10. 그린비

11. 철관음님 ❤️
12. 윌리님 ❤️
13. 블루맨님 ❤️

14. 비왕님 ❤️
15. 물보라님 ❤️
16. 여의주님 ❤️


❤️×11
💛×4
🎱×5

수입 : 142,000
지출 : 125,000
잔액 : 17,000


간만에 지기님이 없는데에도(?)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

간식은 누가?
아.. 여의주님?
모르겠어요 ㅠㅠ
답글 달아주세요...
정모후 식사는 중국집 일품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선약이 있으신 나루터님과 여의주님, 입맛이 안맞으신 소나기님, 윌리님을 제외한 12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 여기는 3차 자리였네요..
블루맨이 생색내고..
독수리 형님이 힘써 주신... ㅋㅋ

반주를 곁들인 즐거운 식사시간이 끝나고 다시 블루맨이 약속한 브라운으로 가려 했으나..
다들 개인 사정으로 렛츠 고 홈...

즐거운 다음주 정모를 기대하고 헤어졌습니다.


후기 결산 중 잘못된 내용, 누락된 내용이 있으면 참석하신 회원님들께서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269회 정모 결산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많은 분이 함께 하는 정모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과 빠른 신청이 간절한 그린비의 마음이 가득한 정모 후기 였습니다. 😁😁😁

다음 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벨라 | 작성시간 26.06.21 우왓!
    결산이 벌씨로!
    수고하셨습니다.
    방장님 덕분에 매니아가
    즐겁습니다.
    다음주에는 블루맨님의
    브라운치킨이 기다리고 있으니
    또 즐겁습니다.
    자~기야!!
    독수리님의 호프타임으로
    더 즐거웠답니다.^^
  • 작성자독수리 | 작성시간 26.06.21 그린비 방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규시간에 처음으로 3구를 쳤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그럴 예정입니다.
    연태주에 취해선지 2차게임을 생략하고 바로 3차호프집으로 직행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져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작성자강으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왓 ~ 겁나 모엿당
    딱 이정도가 좋아유 ~
    분위기메커 방장님 홧띵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