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노트 정리요~ ㅠㅅㅠ 작성자eun07| 작성시간06.06.22| 조회수258|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선생님 작성시간06.06.22 글쎄. 꼼꼼하게 정리하는게 좋기는 한데 시간이 많이 소모된다면.. 혹시 개념공부를 다시한번 할꺼라면 그대로 정리해나가면서 복습하는것도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