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고 홍보방

[스크랩] 자켓리폼 했는데 핏이 넘 좋네요!~~

작성자왕누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0

자켓리폼 했는데 핏이 넘 좋네요!~~

 

 

옷이 오래되서 핏이 좀 아니여서 맡겼는데..

 

완전 신상같이 감쪽같이 해주네요..^^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았는데..


왜들 스타일 핏 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