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리폼 했는데 핏이 넘 좋네요!~~
옷이 오래되서 핏이 좀 아니여서 맡겼는데..
완전 신상같이 감쪽같이 해주네요..^^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았는데..
왜들 스타일 핏 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질건모 (질병없이 건강하게 사는 모임)
자켓리폼 했는데 핏이 넘 좋네요!~~
옷이 오래되서 핏이 좀 아니여서 맡겼는데..
완전 신상같이 감쪽같이 해주네요..^^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았는데..
왜들 스타일 핏 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