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수선이 제가 원하던 핏 대로 왔네요 ^^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마무리까지
옷이 좀 특이해서 은근히 걱정이됬는데 최고네요 ^^
수선도 잘하시고 친절하시니
송파까지 찾아간 보람이있네요 ^^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
최고의 스타일 핏~ 짱!!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질건모 (질병없이 건강하게 사는 모임)
옷수선이 제가 원하던 핏 대로 왔네요 ^^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마무리까지
옷이 좀 특이해서 은근히 걱정이됬는데 최고네요 ^^
수선도 잘하시고 친절하시니
송파까지 찾아간 보람이있네요 ^^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
최고의 스타일 핏~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