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고 홍보방

[스크랩] 옷수선이 제가 원하던 핏 대로 왔네요 ^^

작성자가을이 오면|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옷수선이 제가 원하던 핏 대로 왔네요 ^^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마무리까지

옷이 좀 특이해서 은근히 걱정이됬는데 최고네요 ^^

 

수선도 잘하시고 친절하시니

송파까지 찾아간 보람이있네요 ^^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

 

최고의 스타일 핏~  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