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20-21 충주로 떠난 임원 LT

작성자김봉미_2026편집국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첫번째 일정 활옥동굴
소수 임원들만 참석한 2026 임원 MT
동굴안에서도 찍어보기 🤭
기세등등하게 걸어가 봅시다!!
숙소 도착하여 고기파티 시작합니다.
개눈 감추듯 맛나게 먹기 😜
고기 먹고 굽고 먹고 하다가 사진 찍기 😝☺️
연기 속에 가려진 여인 둘, 그리고 등판미남 서길현 부국장님!!
국문과 은방울자매 ~ 노래 쥑이네~ 😃
다같이 김순옥 부대표님 말씀에 경청~

남자들끼리 무슨 이야기 하셔?? ㅎㅎ
이튿날, 숙소에서 나오며 찰칵 😉
다시 한 번 찰칵 🤭☺️
고구려비 기념 박물관 관람하기.
자 봅시다~~
박물관에서 나와서 케이블카 타러 가기전 티타임 😄
야외 마당에서 다같이 찰칵 😝😛😌
케이블카 타고 산정상에 올라 사진 찍기 😉😊
바람 참 시원하더~라라아아아~~~ ☺️😁
어머나 이거 사진 순서가 ㅎㅎㅎ (고구려비 공원앞에서)
한번 더 찍을게요~ 😛😝😜😁
이튿날, 올라가기전 송어전문점 점심식사 ☺️
2026.06 임원 MT후 이모저모 1탄
이모저모 2탄
이모저모 3탄
이모저모 4탄

이모저모 5탄까지~

  • 이렇게 추억의 한페이지 또 추가합니다.
  • 2026.06.20-21 충주로 간 1박2일 함께한 임웜 MT에서 함께한 공간과 시간 그리고 숨소리와 웃음소리 ..
  • 가슴속에 세기고 머리속에 담아 기억하겠습니다.
  •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