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이야기]송도달빛공원

작성자누리애( 인천 )|작성시간26.06.06|조회수26 목록 댓글 4

돌아 오는 길.

중고 자동차 매매단지.

가는 방향은 구송도.

뒤에는 신 송도

네비 켜고 갓는데

세상에~

뭔 공원이라요 ?

캠핑카는 개인 소유인지

대여용인지 물어 볼때가 없음.

고가 도로가  제2 경인고속 도로라는데

내일 여기 저기 뒤져서

눈 빠지게 알아 볼려고요.

볼거 라고는

저기 화장실.

우리 나라 공용 화장실 시설은 아마도

세계 제일인듯.

벌산.운동장.

모두들 강아지 한마리씩 데리와서 잇음.

사람 별로 없습니다.

텐트 몇개 쳐 놓고

화장실 옆 수도 시설은 1 등급 시설

바다가 보이는 곳 이려나 ?햇더니

공사판 벽을 바다로 착각.

지하철 타고 가다 보면 달빛 공원 역이라고 

나옵니다.

안 가길 다행이지요.

중심가로는 사람도 좀 잇고 하지만

상가 빌딩 같은 곳은 통채로 

상가들이 비엇습니다.

범위는 넓은 곳인데

와서 그냥 살라고해도

누리애 살 곳은 못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 작성시간 26.06.07 요목조목 잘
    담아 오셨네요
    좋아요 🌸 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