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이야기]옥수수 술빵

작성자누리애( 인천 )|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6

막걸리  3...1 통다 들어 갓음.

설탕 2

소금 2/1 밥수저로 

옥수수 가루 2

밀가루 2

아침에 발효 중입니다.

.

저녁에 드시러 오세요.

.위

완성

뜸 들이는 중

밀가루 2

술 1

밀가루 2 컵 더 들어 가야 되는데

된 거 같아

그냥 햇더니.ㅠ

한 컵만 더 넣을 걸 그랫습니다.

맛은 제법 잇습니다.

옥수수 가루 들어 갓걸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별 맛 없습니다.
    간단하게
    막걸리 한 컵으로 만들어 보세요.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09 맛이 어떨까요 궁금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말가루 두컵 더 들어가야 되는데 한컵만
    넣을려다가 그냥 햇더니
    뭔가 맛이 섭섭 합니다.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0 오 ~~잘 하셨어요
    예전에 아주 식재료가 귀할때
    엄마 몰래 부억에서 밥솥에 쩌서 먹던 일이 생각 남니다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몰래 먹는 맛.
    정말 쥑이지요.
    우리 집은 누리 할멈만 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