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3...1 통다 들어 갓음.
설탕 2
소금 2/1 밥수저로
옥수수 가루 2
밀가루 2
아침에 발효 중입니다.
.
저녁에 드시러 오세요.
.위
완성
위
뜸 들이는 중
밀가루 2
술 1
밀가루 2 컵 더 들어 가야 되는데
된 거 같아
그냥 햇더니.ㅠ
한 컵만 더 넣을 걸 그랫습니다.
맛은 제법 잇습니다.
옥수수 가루 들어 갓걸랑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별 맛 없습니다.
간단하게
막걸리 한 컵으로 만들어 보세요. -
작성자나드리(경기) 작성시간 26.06.09 맛이 어떨까요 궁금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말가루 두컵 더 들어가야 되는데 한컵만
넣을려다가 그냥 햇더니
뭔가 맛이 섭섭 합니다. -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10 오 ~~잘 하셨어요
예전에 아주 식재료가 귀할때
엄마 몰래 부억에서 밥솥에 쩌서 먹던 일이 생각 남니다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몰래 먹는 맛.
정말 쥑이지요.
우리 집은 누리 할멈만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