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감사해 하면..
자주 감사하면
긍정적인 기분이 형성되고
그러면서 뇌 경로가 강화되어
긍정적인 기분이
더 많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그럼 좋은 말만 하고
좋은 이야기만 듣고
좋은 것만 기억하면
매일
더 기분 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요?
★명언 한 마디★
언제나 초심자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매 순간을
새롭고 신선하게 인식할 때
우리는 비로소 행복한 경지를 맛본다.
그처럼 피어오르는 존재의 큰 기쁨은
초심으로부터 온다.
편견 없는 마음으로부터 온다.
신록이 짙어가는
6월의 맑은 아침입니다
해맑은 미소로
고운하루 되시고
행복한 좋은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룡골 (거제도) 작성시간 26.06.05 이젠 나무 그늘 밑이 좋아지는계절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05 푸르른 나무 그늘의 고마움 이 ....
살랑 불어 주는 바람 한자락이 감사 하고 ...
앞으로는 이런 날이 더 많아 지겠지요
더위에 지치시지 마시고 맛난 것 드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하시는 일마다 기쁨이되고
마음가는 곳마다 사랑이 함께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