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6월6일(현충일)"호국영령들에게 감사한마음으로 묵념합시다"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06|조회수18 목록 댓글 29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기념일입니다.

1956년 현충일 제정 당시 한국전쟁에서
전사한 호국영령만을 기리는 날이었지만
1965년부터 일제시대에
국권 회복을 위해
독립투쟁을 벌이다
희생된 순국선열까지
함께 추모하게 됐습니다.

우리 민족의역사를
다시한 번 되돌아보고
우리민족의 자긍심과
애국심을 생각하며
뜻 깊은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호국영령들에게

감사한마음으로 묵념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현충일 밤 순국선열들의 뜻을 기리며 숭고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하나사랑 | 작성시간 26.06.06 늦은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국영령분들를 다시한번 기억하고
    그뜻을 되새겨보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