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늘 무언가를..
시도했을 때
느끼는 후회보다
시도하지 못했을 때의
느끼는 후회가 더욱 크다
어차피 둘다
후회할 거라면
한 번쯤 용기를
내어보는 건 어떨까
같은 후회여도
시도는 교훈을 얻지만
포기는 미련을
남기기에..
【너답게 살아갈 너에게】
오늘도 행복 하신
고운 날 되시고
좋은 시간만 지니세요..💚
따뜻하게 고운미소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시계가 없어도
시간은 가고
세월도 갑니다 요
곤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09 평안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곤밤되세요
포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