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2026년 6월 9일 화요일

작성자아침햇살 (구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32

우리는 늘 무언가를..

시도했을 때

느끼는 후회보다

시도하지 못했을 때의

느끼는 후회가 더욱 크다

어차피 둘다

후회할 거라면

한 번쯤 용기를

내어보는 건 어떨까

같은 후회여도

시도는 교훈을 얻지만

포기는 미련을

남기기에..

【너답게 살아갈 너에게】

오늘도 행복 하신

고운 날 되시고

좋은 시간만 지니세요..💚

따뜻하게 고운미소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계가 없어도
    시간은 가고
    세월도 갑니다 요
    곤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침햇살 (구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09 평안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곤밤되세요
    포그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