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 6월 11일 목요일

작성자아침햇살 (구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25

♡마음 주머니♡

그리움을 담아둘 수 있는
마음 주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미움 덩어리를 담아둘 수 있는
마음 주머니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끝없는 원망으로 하여 끓어 오르는
불씨를 가두어둘 수 있는
마음 주머니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보고 싶고 또 보고 싶은 님의 얼굴도
들어도 또 듣고 싶은 님의 목소리도
담아 둘 수 있었으면 좋겠다.


먼 훗날 마음 주머니 조용히 꺼내어
헤쳐 풀어보며 냉가슴 봄 눈 녹듯
스르르 녹아 내릴때
그때는 말할 수 있으리

모두가 사랑 이었다고

참으로 열심히 사랑하며 살았노라고
참으로 사랑을 담아둘 수 있는

마음 주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좋은 글 중에서💜

아침에는 서늘한 상큼한
맑은공기 입니다

고운하루 행복한 미소로
좋은 날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1 평안한밤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쁜하루 되세요 💚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고운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2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운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