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회원여러분 건강이 행복입니다 건강하셔요~~^^

작성자착한 남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24

다리가 성할때 겉자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4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말.
    건강이 재산.
    걸을 수 잇는 재산이 잇으니
    얼마나 감사한가요 ?
    걸레도 못 빨던 사람이
    오후에 손빨래 왕창 햇고요.
    그러면 되엇지요.

    천둥이 한참 겁을 주더니
    비는 안 올 거 같고요.
    일찌감치 눕습니다.

    착한 남자님 간혹이라도 뵐수 잇으니
    감사하네요.
    출석부 수고 하셧습니다.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5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 파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