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성할때 겉자고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시간 26.06.14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말.
건강이 재산.
걸을 수 잇는 재산이 잇으니
얼마나 감사한가요 ?
걸레도 못 빨던 사람이
오후에 손빨래 왕창 햇고요.
그러면 되엇지요.
천둥이 한참 겁을 주더니
비는 안 올 거 같고요.
일찌감치 눕습니다.
착한 남자님 간혹이라도 뵐수 잇으니
감사하네요.
출석부 수고 하셧습니다.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15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