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 6월17일 수요일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35

안녕하세요,
가족 같은 우리 회원님들!
​창밖을 보니 싱그러운
초록 잎사귀들이
햇살을 받아 반짝이고 있네요.
계절의 시계는 부지런히 흘러, 어느덧 자연이
가장 푸르른 빛을 뽐내는 계절입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오늘 하루만큼은 초록색 나뭇잎처럼
싱그럽고 활기찬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우리 카페에서 따뜻한
온기 나누고 가세요.
오늘도 출석 도장 꾹!
남겨주실 거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연이틀간 더위에
    일 하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
    고운밤 좋은꿈 꾸시길요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7 공원 입구에 소나기 땜에 모레가 잔뜩 쌓인거.
    삼일 벼루다가 해결.
    세번 퍼다 날랏더니
    기진맥진
    한군데 더 남앗어요.
    낼 아침에 하든지.말든지.
    출석부 감사합니다.
    변함 없는 든든한 이웃 인동초님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편히 주무셔요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17 집에누워있기 답답해서 저녁먹고 가슴에 복대차고 집앞 금호강변로 한바퀴 돌고 왔네요.. ㅎ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조심 하셔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