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족 같은 우리 회원님들!
창밖을 보니 싱그러운
초록 잎사귀들이
햇살을 받아 반짝이고 있네요.
계절의 시계는 부지런히 흘러, 어느덧 자연이
가장 푸르른 빛을 뽐내는 계절입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오늘 하루만큼은 초록색 나뭇잎처럼
싱그럽고 활기찬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우리 카페에서 따뜻한
온기 나누고 가세요.
오늘도 출석 도장 꾹!
남겨주실 거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연이틀간 더위에
일 하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
고운밤 좋은꿈 꾸시길요 -
작성자누리애( 인천 ) 작성시간 26.06.17 공원 입구에 소나기 땜에 모레가 잔뜩 쌓인거.
삼일 벼루다가 해결.
세번 퍼다 날랏더니
기진맥진
한군데 더 남앗어요.
낼 아침에 하든지.말든지.
출석부 감사합니다.
변함 없는 든든한 이웃 인동초님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편히 주무셔요
-
작성자부시맨 작성시간 26.06.17 집에누워있기 답답해서 저녁먹고 가슴에 복대차고 집앞 금호강변로 한바퀴 돌고 왔네요.. ㅎ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조심 하셔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