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햇살에
달빛이 보이지 않는다 하여
달이 없다 하지 말자
''은근한 달빛은 해가 지면
아름다운 것이다''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내게 좋은 사람이 온데...!!
♡행복을 저금하세요.^^
언제나 아름다운
행복 미소 꽃 피우고
즐거운 마음으로
고운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새벽까지 조금 내렸지요
낮에는 뜨겁네요
햇볕이
여름인가 봅니다 ㅎ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18 평안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18 인생이란
어릴땐 멀어 보였고
젊을땐 쉬워 보였고
살아보니 버티는 날이 더 많았고
돌아보니
별일 없는 날이 제일 귀했다
그래서 오늘 하루도 무사한 하루가 참 고맙다
울 님들 오늘 하루도 무사 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별일 없는 날이
제일 귀했다
소중한 말씀 입니다
매일 매일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18 정말 그래요. 살다 보니 '아무 일 없는 평범한 하루'가 가장 큰 선물 같더라고요.
노을님도 오늘 하루 무사히, 평온하게 보내셨으리라 믿으며 고운밤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