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2026년 6월18일 목요일

작성자아침햇살 (구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34

밝은 햇살에

달빛이 보이지 않는다 하여

달이 없다 하지 말자


''은근한 달빛은 해가 지면

아름다운 것이다''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내게 좋은 사람이 온데...!!

♡행복을 저금하세요.^^

언제나 아름다운

행복 미소 꽃 피우고

즐거운 마음으로

고운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새벽까지 조금 내렸지요

    낮에는 뜨겁네요
    햇볕이
    여름인가 봅니다 ㅎ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8 평안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8 인생이란
    어릴땐 멀어 보였고
    젊을땐 쉬워 보였고
    살아보니 버티는 날이 더 많았고
    돌아보니
    별일 없는 날이 제일 귀했다
    그래서 오늘 하루도 무사한 하루가 참 고맙다
    울 님들 오늘 하루도 무사 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별일 없는 날이
    제일 귀했다

    소중한 말씀 입니다

    매일 매일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8 정말 그래요. 살다 보니 '아무 일 없는 평범한 하루'가 가장 큰 선물 같더라고요.
    노을님도 오늘 하루 무사히, 평온하게 보내셨으리라 믿으며 고운밤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