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아침햇살 (구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9

기분 좋은 하루의 반은..💚

기분 좋은 아침이

만들어 준데요..

무더워지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멋지고 활기찬 모습으로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명언 한 마디★

얼굴이 잘생긴 것은
몸이 건강한 것만 못하고

몸이 건강한 것은
마음이 바른 것만 못하다.

- 백범 김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평안한밤 고운꿈 꾸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운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9 편안한 밤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운밤 포근한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