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 싱그러운
월요일 아침입니다! 🌱
소중한 인연카페
가족 여러분, 안녕하셔요.
싱그러운 초록 잎새들이
싱긋 웃으며 반겨주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 문득
생각나는 이들이 있다는 것,
그리고 이렇게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인연'이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한 오늘입니다.
이번 한 주도 건강이 첫째입니다!
시원한 미소와 함께
기분 좋게 출발하시고,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
채워지는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게 출석 도장 쿵! 찍고 가셔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사랑 작성시간 26.06.22 오늘하루도 다지나가는듯 합니다
비가오다가 그치더니 또 내릴듯합니다
장마가 오는듯 합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좋은시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작성시간 26.06.22 좋은 저녁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행복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다녀가신 발걸음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좋은날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