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하시고 가요

출석부 6율22일 월요일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31

초록빛 싱그러운
월요일 아침입니다! 🌱
​소중한 인연카페
가족 여러분, 안녕하셔요.
싱그러운 초록 잎새들이
싱긋 웃으며 반겨주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 문득
생각나는 이들이 있다는 것,
그리고 이렇게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인연'이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한 오늘입니다.
​이번 한 주도 건강이 첫째입니다!
시원한 미소와 함께
기분 좋게 출발하시고,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
채워지는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게 출석 도장 쿵! 찍고 가셔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사랑 | 작성시간 26.06.22 오늘하루도 다지나가는듯 합니다
    비가오다가 그치더니 또 내릴듯합니다
    장마가 오는듯 합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좋은시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저녁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행복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작성자부시맨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녀가신 발걸음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좋은날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