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너무 합니다....내 맘이 그래요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너....무하시내요

무 ... 무심한 울 님들이 ㅠㅠㅠ

함 ...  합리화 하며 자기변명 그만

니 ... 니 맘 은 이방을 잊은 거 아닌 가요생각 하지만

다 ...  물안개 아침해뜨면 사라지듯 다시 반가운   울님들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