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한번 크게쉬고 생각해보면 별일아닌데,,,
쉬~ 어가라는데도 말안들어서,,,,
며~ 칠을 잠못 자는것도 무리한 탓이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시간 26.06.09 무리하신 만큼 오늘은 더 많이 아껴주시고,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셔요.
행시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ㅎㅎㅎㅎ
알면서도 우리는 작은 내 욕심에 내 몸을 망가 뜨리는 일을 한담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은실이 작성시간 2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