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숨쉬며~~무리하다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5

숨~ 한번 크게쉬고 생각해보면 별일아닌데,,,

쉬~ 어가라는데도 말안들어서,,,,

며~ 칠을 잠못 자는것도 무리한 탓이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09 무리하신 만큼 오늘은 더 많이 아껴주시고,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셔요.
    행시 멋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ㅎㅎㅎㅎ
    알면서도 우리는 작은 내 욕심에 내 몸을 망가 뜨리는 일을 한담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은실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