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하다~~~쉬어갈때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리하게 앞만 보고 달려온 길,리듬에 맞춰 쉬어갈 때도 되었습니다.하늘 한 번 바라보며 숨을 고르고,다시 찾아올 내일의 활력을 채워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09 이젠 무리하면 안돼요 건강지키며 하루 하루 살어갑시다.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0 맞 습니다 그렇게 하늘 한번 보고 크게 숨 한번 쉬고 쉬어 가는 여유를 가저야 합니다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10 멋진행시 잘보았습니다 작성자은실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