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무리하다~~~쉬어갈때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4

무리하게 앞만 보고 달려온 길,
리듬에 맞춰 쉬어갈 때도 되었습니다.
하늘 한 번 바라보며 숨을 고르고,
다시 찾아올 내일의 활력을 채워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09 이젠 무리하면 안돼요
    건강지키며 하루 하루 살어갑시다.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0 맞 습니다
    그렇게 하늘 한번 보고 크게 숨 한번 쉬고
    쉬어 가는 여유를 가저야 합니다
  •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10 멋진행시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은실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