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쉬어갈때....우리모두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4

쉬엄 쉬엄  쉬어 갑시다 

어지러운 세상  같이 돌지 말구요

갈때 가드라도  내 할일은  해야겠지요

때가 되면  후회 없이  웃으며 가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실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12 멋진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