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갈때....우리모두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쉬엄 쉬엄 쉬어 갑시다 어지러운 세상 같이 돌지 말구요갈때 가드라도 내 할일은 해야겠지요때가 되면 후회 없이 웃으며 가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실이 | 작성시간 26.06.12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12 멋진행시 잘 보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