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즐거운 하루 ....축하해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3

즐기면서 살아간다면  최고의 인생 

거북한 일이 가끔은 찿아 와도 

운면이구나  체념 하시며 받아 드리면 

하루정도   고민 하지만   그래도 쉽게 이길수 있어

루룰랄라   노래 하면서   인생길  웃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15 좋지않은 일쯤은 미소로 날려버리시고, 오늘도 노래와 웃음이 가득한 최고의 하루를 보내세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8 그렇게 살고픈대 생각처럼 쉽지않고
    어쩌다 돌뿌리에 걸려 자빠질때
    깨져서 아파 고생 할때가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