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행복....우리는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노안이고 망막하게 안보이는 것은 절망이고 과음 하면 제 멋대로 보일거고 행선지를 정해 놓은 네비처럼복지로 순행 하는 인생은 없을 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8 멋진 행시 잘보았어요.❤️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21 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