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희망과 행복....우리는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2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노안이고 

망막하게  안보이는 것은   절망이고 

과음 하면  제 멋대로   보일거고 

행선지를 정해 놓은  네비처럼

복지로   순행 하는   인생은 없을 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8 멋진 행시 잘보았어요.❤️
  •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21 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