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우리는 ....살아요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1

우스워서 웃는 게 아니고  너무 기막혀서  헛웃음이 

이렇게  나약해진 몸인것을  인식 못하고 

 는 다는 것이  욕심만 인가   그래도 꿈은 저 먼곳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21 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