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사.오행시

살아요~~~소중한 선물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4

살아가는 모든 순간이 소중한 선물입니다.
아침마다 눈부시게 피어나는 초록빛 자연을 바라보며,
요란하지 않아도 깊이 있는 행복을 매일 차곡차곡 쌓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20 멋진행시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21 멋진 행시 즐감 하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