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요~~~소중한 선물 작성자인동초(동두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아가는 모든 순간이 소중한 선물입니다.아침마다 눈부시게 피어나는 초록빛 자연을 바라보며,요란하지 않아도 깊이 있는 행복을 매일 차곡차곡 쌓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20 멋진행시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21 멋진 행시 즐감 하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인동초(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