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미 구입 하시는분들께 대구 두마리씩 덤으로 보냅니다.
쌀때 잡수어 보시라고 ..
입금 마시고 주소만 .. 다른곳에서 함께 진행 중이라서 ...
한마리 15000~13000원짜리5미와.5000원짜리5미.합계.택포 60000원 선착순 두분만요..
그리고 85% 이상 알베기 참가자미와..요때가 가장 맛있을때..
비싼기름가자미.
셕어서 .10미에
택포 무조건 25 000냥.
오늘 물량 보내고. 남은거 싸게. 보냅니다.
늘그렇지만..
일단 금,토,주소준분들 먼저 보내. 드립니다.
댓글차례로 보냅니다..
까비폰010 5370 7481
농협 351 0489 3149 53박종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시간 26.06.23 new
나두 신청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키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주소언능죠유.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시간 26.06.23 new
까비 여 [주문진] 내삐릿뿐는교오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해목[영천] 비빠.ㅎㅎ 찾으려면 한참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