늣은 모내기 하느라 ~~~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슬(양산) | 작성시간 26.06.10 모심기 하시나봐유~
    예전엔 큰일이엿는데
    지금은 기계로 다하니
    편해졋어요ㅎ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3 논 농사가 제일 편안 하답니다.
    쌀 나오고.
    마트가 밭에 잇고.
    아쉬울 게 없는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