늣은 모내기 하느라 ~~~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슬(양산) | 작성시간 26.06.10 모심기 하시나봐유~예전엔 큰일이엿는데 지금은 기계로 다하니 편해졋어요ㅎ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3 논 농사가 제일 편안 하답니다.쌀 나오고.마트가 밭에 잇고.아쉬울 게 없는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