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5일은. 요양보호사님밥 .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4

오늘은 토요일이니까. 마누라밥 . .
ㅎㅎㅎㅎ

국만뜨면된다.

오늘 아침. 따끄따끈한. 일출
서비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06 애~~고
    오늘 아침은 그래도 잘 드시겠군요
    얼 마 안가서 우리 모두의 일 같아서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06 든든한 마나님 케어가 잇으니
    얼마나 큰 복이어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살아있을때 잘 섬기자고.ㅎㅎ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누리애( 인천 ) 에고..과찬의 말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