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콩국수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3

친구랑  후배집에가서 

 콩국수 먹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08 요즘 낮에 먹기 좋은 콩국수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시원하게 좋드라구요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09 요샌 콩국수가 시원 고소 하고 맛있어요
    시장가서 콩물과 오이를 사와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