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순대국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파트지인들과 오랜만에 순대국 먹으니 맛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5 국민 음식인데요.여름에도 좋고추운 겨울에는 더 좋은 음식입니다.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7 순대국 생각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