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점심으로 순대국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아파트지인들과 오랜만에 순대국 먹으니 맛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5 국민 음식인데요.
    여름에도 좋고
    추운 겨울에는 더 좋은 음식입니다.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7 순대국 생각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