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감자

작성자하나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2

홍감자랑감자한봉지사서   점심겸해서

삶아 보았네요

포슬포슬 맛나보입니다

그래도 지기님감자가 최고일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5 포실 포실 맛잇게 보입니다.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7 파실하니 맛나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