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작성자하나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감자랑감자한봉지사서 점심겸해서삶아 보았네요포슬포슬 맛나보입니다그래도 지기님감자가 최고일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15 포실 포실 맛잇게 보입니다.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17 파실하니 맛나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