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게로 찜하고(서해안꽃게사촌쯤 딱지와살이부드러워서 먹기좋음)
새꼬시 무침하고
가자미두마리튀기고
나머지는 냉장고안표..
게찜 반을 거뜬히 먹었다..
점심..
오징어네마리 썰어서 반은 오삼불고기.
반은튀김..
잘 잡수시네..
끝..
다음검색
불게로 찜하고(서해안꽃게사촌쯤 딱지와살이부드러워서 먹기좋음)
새꼬시 무침하고
가자미두마리튀기고
나머지는 냉장고안표..
게찜 반을 거뜬히 먹었다..
점심..
오징어네마리 썰어서 반은 오삼불고기.
반은튀김..
잘 잡수시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