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토욜과일욜은 권단지님 식사를..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3

불게로 찜하고(서해안꽃게사촌쯤 딱지와살이부드러워서 먹기좋음)

새꼬시 무침하고

가자미두마리튀기고

나머지는 냉장고안표..

게찜 반을 거뜬히 먹었다..

점심..

오징어네마리 썰어서 반은 오삼불고기.

반은튀김..
잘 잡수시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 네마리가 얼마나 비싼지.
    세꼬시 까징.
    귄단지님 식탁이 아주 풍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픈사람이라 먹는데 신경 씁니닺..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13:49 new 권단지님 집밥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