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봉사 작성자하나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르신들 무료급식봉사짜장600그릇 정도 드리고점심은 짜장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편히 쉼 하셔요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 작성시간 26.06.20 맛있게 다 요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21 600 그릇이요 ?엄청 납니다.이른 시간에 오셔서 긴 줄 서진 않앗을려나요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24 new 60 그룻도 아니고 600 그룻요 하이고더운대 고생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