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짜장봉사

작성자하나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4

어르신들  무료급식봉사

짜장600그릇 정도 드리고

점심은 짜장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동두천)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히 쉼 하셔요
  • 작성자아침햇살 (구미) | 작성시간 26.06.20 맛있게 다 요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21 600 그릇이요 ?
    엄청 납니다.
    이른 시간에 오셔서 긴 줄 서진 않앗을려나요 ?
  • 작성자나드리(경기) | 작성시간 26.06.24 new 60 그룻도 아니고 600 그룻요
    하이고
    더운대 고생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