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오랜만에 삼실에서

작성자하나사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2

팀장이  부대찌게재료를가져와서 밥먹자기에 

반찬재료사와서  맛나게 먹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애( 인천 ) | 작성시간 26.06.23 new 겉절이도 보이고
    오랜만에 보는 사무실 식사입니다.
  • 작성자아리솔(서울영등포)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난반찬 만들어 여럿이 함께 먹으면 꿀맛이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