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Nz세대의높은민주주의인식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다시

청년들이

거리로나왔다

투표용지

부족사태라는

초유의

사건으로인하여

민주시민의

권리를

행사하고자

뜻을모아

시위에나섰다

노선에따라

몰표주는

기성세대와

다르다

이념보다는

실용

보다

근본적인

민주주의시스템을

표심으로

보여주고있다

이들의

수준높은

요구에

귀기울여야한다

K민주주의의

밝은

미래가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