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힘드냐?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여건도만만치않지만더힘든사람도많다그래서더힝내야한다조심조심그러나꾸준히힘들어도영리하게살아가야한다세상이보다정의로워졌으면좋겠다사람들너무힘들지않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