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만힘드냐?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내여건도

만만치않지만

힘든사람도

많다

그래서

힝내야한다

조심조심

그러나

꾸준히

힘들어도

영리하게

살아가야한다

세상이

보다

정의로워졌으면

좋겠다

사람들

너무

힘들지않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