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땅도
좁은데
진보와
보수집단이
원수처럼
대치하고있다
민주주의의
기본은
대화인데
서로간의
의견소통해
어려움을
겪고있다
나라가없으면
여야도없다
진보
보수도
없다
서로간의
의견은달라도
보다
중요한것은
국익이다
일본과도
북한과도
대화하려고하는데
같은국가
민조끼리야
다르지만
조화로
하나가되는
대한민국
우리는
더
강해져야한다
다음검색
대한민국은
땅도
좁은데
진보와
보수집단이
원수처럼
대치하고있다
민주주의의
기본은
대화인데
서로간의
의견소통해
어려움을
겪고있다
나라가없으면
여야도없다
진보
보수도
없다
서로간의
의견은달라도
보다
중요한것은
국익이다
일본과도
북한과도
대화하려고하는데
같은국가
민조끼리야
다르지만
조화로
하나가되는
대한민국
우리는
더
강해져야한다